"작은 일에도 고마워 하며 사는 겁니다"

안수경 모델협회 신임회장의 소박한 꿈

신서울신문 승인 2023.02.26 15:44 | 최종 수정 2023.02.26 23:51 의견 0

[신서울신문= 남경이 기자]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모델협회 안수경 회장

지난 20일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 명예회장 고윤화) 모델분과위원회 모델협회 회장으로 선임된 안수경 신임회장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안수경 회장


지난 24일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김광자패션쇼에 대한민국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인기톱모델 안수경 모델협회 신임회장이 맹활약했다.

안수경 회장(좌측)


한류한복미인대회 "진" 출신답게 한복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안수경 회장의 모습은 우아함과 청초함, 신선함 그 자체였다.

안수경 회장(가운데)


k-아시아리더대상, 밴쿠버 top모델 인기투표 1위 기록 보유자, 궁중의상 패션쇼 연출 등 모델분야에서 혜성처럼 등장해 대한민국 모델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안수경 모델협회 회장.

안수경 회장(좌측)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모델협회 안수경 회장은 운동에도 탁월한 재능을 가진 공인 태권도 4단의 무도실력자다.

안수경 회장(앞줄 우측)


앞으로의 꿈, 희망, 포부를 묻는 본 기자에게 "전 그냥 많이 웃고 사랑하며 다가오는 시간들을 잘 관리하고 정성을 다할거고 화려하게 주목받는 것 보다 끈기있고 꾸준하게 기본에 충실하고 작은 일에도 고마워하며 사는 겁니다"라고 말하며 생긋 웃는다.

안수경 회장(좌측)


안수경 회장은 성호중 운영위원장, 분당 계원예고 학부모대표, 평창문화올림픽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해 왔다.

안수경 회장( 앞줄 우측)


특히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 등에 참여하며 나눔과 베품을 몸소 실천해 왔다.

안수경 회장(좌측)
안수경 회장(우측)


문화예술, 모델, 연예분야 등 대한민국 문화연예발전 전반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모델분과위원회 모델협회 회장으로 추대선임된 안수경 회장의 행보에 모델계를 비롯한 문화예술 연예계가 새봄을 눈앞에 두고 새로운 희망을 선사할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신서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