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축구대회 발전 후원금 전달식

신서울신문 승인 2023.06.13 05:14 의견 0


6월 11일 부천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부천시 외국인주민지원센터 문태환 대외협력이사의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베트남 축구대회의 독려와 부천 베트남 공동체의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베트남 축구대회는 매년 진행되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문화체육행사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외국인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친목을 도모하고,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는 체육행사이다.

부천시 외국인주민지원센터 문태환 대외협력이사는 “앞으로 다가오는 6월 25일에 개최될 베트남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길 바가는 마음으로 일백만원을 후원하였다.”고하며, “부천시 외국인주민지원센터의 대외협력이사로 활동해 보니, 아직도 열약한 외국인주민의 상황을 보며 많은 도움이 되고 싶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조금이나마 베트남 축구대회와 부천 베트남 공동체에 큰 기대와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부천시 외국인주민지원센터 부천 베트남공동체 도은아 회장은 “언제나 외국인주민에게 관심이 많으신 이사님께서 우리 베트남 공동체에도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주신 후원금을 베트남 공동체의 이 자리에 함께 참여한 공동체 회원분들을 대표하여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사님의 소중한 뜻이 헛되지 않도록 베트남 공동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신서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