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2023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문화예술경연대회...내달 4일 서울시청서 열린다

서울특별시장상,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 표창장, 우수지도자상, 우수예술인상 등 수여

신서울신문 승인 2023.10.02 16:19 | 최종 수정 2023.10.02 16:42 의견 0

[이진혁 기자]

11월 4일 서울시청서 제3회 2023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문화예술경연대회 시상식 및 축하무대가 화려하게 열린다.

우수한 입상자에게는 서울특별시장상,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 표창장, 우수지도자상, 우수예술인상 등이 수여된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가 주최하는 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는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등이 후원하는 권위있는 문화예술 경연행사이다.

참가부문은 민요, 무용, 기악부문 등이며 참가비는 없다.

민요, 무용, 기악 등 출전을 희망하는 재능있는 사람(학생, 대학일반인, 명창)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및 참여문의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02-2068-8999.(행사 담당)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주최하며 사단법인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도솔전통예술진흥회 등이 주관한다.

행사규모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 수상자에게는 서울특별시장 상,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등 후원하는 정부기관의 표창이 수여되는 권위있는 행사이다.

후원기관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등이며 경연대회후 시상식 축하공연도 열린다.

실력파 가수 등이 초대가수로 출연예정이며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원, 연예문화예술계 주요 인사들이 내빈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남상숙 행사 대회장

남상숙 총재는 "재능과 실력있는 인재들이 많이 참여해 대한민국 국악 등 문화예술계 발전에 크게 기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2021년, 2022년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대회를 열지 않았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1년에 한 번씩 열린다.

저작권자 ⓒ 신서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