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낭만콘서트' 오는 30일 부천역 남부광장서 열린다

신서울신문 승인 2024.11.23 08:44 | 최종 수정 2024.11.23 08:45 의견 0

[신서울신문= 남경이 기자]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대표 이사장 황계호)가 주최 주관하는 '가을낭만콘서트'는 오는 30일 부천역 남부광장(지하철 1호선 1,2번 출구)서 열린다.

김창준 인기개그맨
곽경환 이사 본부장


인기개그맨 김창준의 진행으로 엄선된 실력있는 가수 이관우, 이주, 하경자, 유소영, 김철중, 명순 등 노래 잘 하는 신선한 유망주 가수들이 출연해 가을의 낭만을 전한다.

가수 이주
가수 하경자


행사를 준비한 남상숙 총재는 "가을의 그리움과 낭만을 가을낭만콘서트에 오셔서 맘껏 느껴보세요. 삶의 여유와 가치, 행복을 느끼고 힐링하세요"라고 말한다.

가수 유소영
가수 명순


대통령상 수상자 황계호 대표 이사장(작곡작사가)은 "지난 날 스타가수 김용임 가수와 고 송해 선생님을 모시고 스타기획콘서트 '김용임 송해 행복콘서트'를 열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열정으로 무대를 빛내주셨던 존경하는 고 송해선생님과 김용임 스타가수님, 특별출연해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던 스타가수 진성 가수님 등이 빛내주었던 행복콘서트가 추억처럼 떠오릅니다. 이번 가을낭만콘서트 공연도 멋진 추억을 남기는 가치있고 소중한 의미를 지닌 공연으로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멋있게 잘 만들었습니다. 오셔서 함께 올해의 끝자락 가을의 정취와 그리움, 낭만을 품어보세요"

2024년 가을의 끝자락 11월 30일 부천역 남부광장에서 열리는 '가을낭만콘서트'에는 특별함이 있다.

삶의 가치와 사는 보람, 행복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가을낭만콘서트' 행사준비가 한창이다.

많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가을낭만콘서트'는 2024년 올해 가을의 끝날 30일 오후 1시부터 부천역 남부광장서 열린다.

벌써부터 먼 지방에서도 공연 당일 '가을낭만콘서트'를 구경오겠다는 열렬 가요팬분들도 있다고 관계자가 귀띔했다.

저작권자 ⓒ 신서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