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15시 서울시의회 별관 제2대회의실에서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가 주최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을 빛낸 베스트 인물대상, 선한 한국인대상, 아름답고 좋은대상 시상식행사가 열린다.
행사를 주최 주관하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남상숙 총재는 "정치인, 문화예술인, 지방의원, 법률가, 지방자치단체장, 봉사일꾼 등 각계각층의 훌륭하고 존경받는 분들께서 많이 추천되고 있어 기쁩니다. 특히 병마와 싸우면서도 오로지 봉사활동으로 오랜동안 모범을 실천해 본이 되신 분께서 봉사대상을 받으시는데 그 분께 특히 더 큰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말했다.
주요 추천 인물은 국회의원,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이선옥 인천시의회 부의장, 박석 서울시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 김광명 부산시의원, 김은수 전 수원시의원,김선화 부천시의원, 구자민 관악구의원, 황민철 양천구의원, 김세종 동대문구의원, 김승엽 은평구의원, 김미자 부천시의원, 김건 부천시의원, 박영우 전 동구의회부의장, 명창 안소라, 김은경 영등포구 도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영엽 회장, 모델 김종대씨 , 이강수씨, 나재임씨, 송원기 전 부천시의원, 신철용씨, 가수 이주씨 등이 추천되었다. 최종 추천 마감은 오는 16일까지다. 02-2068-8999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