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부천가요제 본선 및 축하공연 송내어울마당 솔안아트홀에서 28일 열린다

황계호 경기부천지부장 "추후 행사 때부터 정상적으로 보조, 지원, 후원 요청하겠다"

신서울신문 승인 2023.05.28 09:22 | 최종 수정 2023.06.02 23:48 의견 0

[신서울신문 =남경이 기자]

제1회 부천가요제 본선대회 행사포스터


5월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신인가수를 선발해 가수인증서를 수여하는 신선한 프로젝트 제1회 부천가요제 본선 및 축하공연이 지하철 1호선 중동역 남부방향 송내어울마당 4층 솔안아트홀에서 무료로 성대하게 열린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도지회 부천지부(지부장 황계호, 작곡가)가 주관한다.

그동안 전국가요제, 가요프로그램 가요스타총출동, 대형스타콘서트 <고 송해 김용임 행복콘서트> 등 크고 작은 예술 문화공연 활동을 왕성하게 펼쳐온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도지회장 부천지부장 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중앙회 이사장 회장은 "이번 부천가요제 축하공연 행사를 위해 마음을 쏟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가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오셔서 축하와 격려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관객 ,내빈 모두가 귀한 손님이다. 내빈분들께 특별히 초청장을 제작해 모시지는 못했다. 행사 시작시간인 오후 2시 10분 전까지 오시면 내빈소개를 올리겠다. 예술 연예 문화활동을 직업으로 한다는 것이 벅찰때도 많다. 시청이나 도청 등 관계기관의 지원, 후원은 단 1도 없이 협회 자체 자부담 100%로 연다. 또한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가 기부금을 공식적으로 받을 수 있고 환급 등 연말정산 혜택이 가능한 정부기관 기부금 모금 공식기관이지만 몇 년 동안 단 1원도 모금하지 않았다. 추후 행사 때부터는 행사경비를 정당하게 보조, 지원, 후원요청 할까 한다. 기부금 등 모금활동도 정상적으로 홍보활동해 보다 더 크게 문화발전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싶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제1회 부천가요제에는 59명이 신청해 최종 선발된 14명이 본선에 올라 우열을 가린다. 우수 입상자에게는 가수로 활동할 수 있는 가수인증서를 수여한다.

황계호 경기부천지부장은 " 행사를 빛내주시는 내빈, 대회장, 총재 등 임원, 회원 등 관계자, 축하공연에 출연하는 초청가수, 댄스, 연주인 등 멋진 공연으로 빛나는 무대를 만들어주시는 연예인 분들께 감사드린다. 트로트, 가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라고 밝혔다.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 겸 경기도지회 부천지부장은 20여 년 전부터 대한민국가요인총연합회 회장 자격으로 황계호 전국가요제. kyy전국가요제, 마로니에가요제, 부천오늘전국가요제 등 굵직굵직한 전국가요제를 열어와 대한민국 가요계에 이름을 알렸다.

저작권자 ⓒ 신서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